• 로그인

로그인

ADsP 합격 패키지 소개

패키지 01
합격! 핵심 패키지

단기간에 데이터 분석 준전문가 자격증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가장 핵심이 되는 과목을 중심으로 이루어진 패키지입니다.

*교재는 별도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패키지 02
합격! 데이터분석 패키지

  통계학을 전공하지 않은 수험생이 가장 많이 듣고 싶어하는 데이터 분석 파트를 집중적으로 수강할 수 있는 패키지 강의입니다.

*교재는 별도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패키지 03
합격! 준전문가 패키지

 <합격 준전문가 패키지>는 데이터 분석에 관한 지식이 없는 사람에게 유용한 강좌입니다.

*교재는 별도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합격 선배들이 전해준

합격 필승 비법!

ADsP 시험 안내

 데이터분석 준전문가(ADsP : Advanced Data Analytics Semi-Professional)란 데이터 이해에 대한 기본지식을 바탕으로 데이터 분석 기획 및 데이터 분석 등의 직무를 수행하는 실무자를 말합니다.

  데이터 분석 준전문가의 직무는 데이터 기획과 데이터 분석이 있으며, 자격증 취득 시 SK C&C, GS 리테일, 삼성 SDS, LG CNS등 국내 주요 기업과 공공기관 취업에서 가산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응시자격 및 합격기준
[table id=8 /]

패키지 환급 안내

환급 금액

 1. 수강신청 이후 1번째 시험에서 합격하면 패키지 수강료의 50%를 환급합니다.

 2. 수강신청 이후 2번째 시험에서 합격하면 패키지 수강료의 30%를 환급합니다.

 3. 무통장 입금 이외의 결제수단(신용카드/실시간 계좌이체)으로 결제시 금융수수료 8%를 제외한 금액에서 환급율을 적용하여 지급합니다.

 4. 환급이 완료되면 패키지 강의의 수강 기간은 만료 처리되어 다시 수강하실 수 없습니다.

시험 한달전 환급금액

- 신청 후 한번에 합격하면 50%, 두번째 시험 합격시 30%를 환급하고 있으나, 시험 한달전 수강신청시 한번의 기회를 더 드립니다.

- 21회 시험(6/1) 기준으로 한달 전(5/1~5/31)에 패키지를 신청하시면 22회시험(8월30일)까지 첫번째 시험으로 인정하여 합격 시 50%환급이 가능합니다.

환급방법

 1. 환급패키지는 데이터에듀에서 공부하시고 합격하신 수험생 여러분들께 축하의 마음과 여러분들이 데이터에듀를 홍보해 주시는 것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수업료를 환급기준에 따라 환급해드리는 것입니다.

 2. 환급을 받기 위해서는 데이터에듀의 회원의 개인 정보(이름, 전화번호, 주소)와 일치하는 시험 합격증과 주민등록증 사본, 통장사본를 jsdata@naver.com으로 보내주셔야하며 시험결과 발표일로 부터 14일 이내에 신청하셔야합니다.(기간 이후에는 신청/접수 불가)

 3. 자격증 합격시 데이터에듀의 합격 후기 게시판에 합격증과 함께 합격 후기를 올리시고 개인이 운영하시는 블로그 또는 SNS에 최소 6개월간 합격 후기를 올려주시면 됩니다.

 4. 접수기간 마감 후 환급가능여부 검수가 완료되면 15일 이내에 환급이 이루어집니다. 만약, 환급이 이루어진 후에 개인이 운영하는 블로그나 SNS에 합격 후기가 삭제 또는 내용이 수정 될 경우 환급금을 환수 처리 합니다.

 5. 데이터에듀의 합격 후기게시판 작성시 블로그나 SNS에 올린글을 드레그&복사해서 등록하시면 안됩니다. 글 내용은 그대로 사용하시되 이미지등은 합격후기 게시판에서 직접 업로드 하여 작성하셔야 합니다.

 6. 악의적인 목적으로 합격 후기를 작성하는 경우에는 환급이 취소될 수 있으며, 합격 후기로 인해 데이터에듀와 강사의 명예가 실추 될 경우, 진위여부에 따라 민형사상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