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장바구니에 상품이 없습니다.

로그인

동영상 강의는 수강하는 횟수가 정해져 있나요?

 

데이터에듀의 강의는 24시간 언제라도 약속한 수강기간 동안 자유롭게 수강 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학습의 장점을 생각하시고 되돌리고 반복하는 학습을 권유드립니다.

동영상 속도 조절이 안되는 문제 해결방법

모바일의 경우 해당 문제에 대한 이슈가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계열 휴대폰의 경우 속도 조절은 크롬 브라우저만 지원 됩니다.
크롬 브라우저를 통해서 동영상 강의를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모바일을 제외한 PC환경에서의 모든 브라우저에서는 기능이 정상적으로 작동 되오니, 만약 안되시면 해당 브라우저를 신규버전으로 업데이트 부탁드립니다.

아이폰, 아이패드에서 동영상 강의를 시청할 수 없어요.

 

아이폰, 아이패드의 경우는 강의 동영상 유출등의 보안 이슈가 있어 차단 되어 있습니다.

안드로이드폰 이나 PC환경에서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익스플로러(Internet Explorer) 브라우저에서 영상 재생이 되지 않아요.

자주발생하는 에러메시지 :  No compatible source was found for this media

1. 데이터에듀의 동영상 강의는 Flash Player 기반으로 제작되어져 있습니다.
Adobe air(flash player)가 설치되어 있지 않다면, 설치 후 다시 접속해 주세요.

Adobe Flash Player 다운로드 :
https://get.adobe.com/kr/flashplayer/

이미 설치 되어져 있거나 사용하시는 OS가 Windows 10 일 경우, Internet Explorer에 Flash Player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설치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사용하시는 OS가 Windows 10 일경우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https://helpx.adobe.com/kr/flash-player/kb/flash-player-issues-windows-10-ie.html

2. 사용하는 인터넷 브라우저를 확인합니다.

지원 브라우저: Internet Explorer, Chrome, Firefox, Opera

미지원 브라우저: Safari (Mac용 Safari의 정책 상 플래시를 지원하지 않아, 영상 플레이어를 사용할 수 없게 되어 있습니다.)

3. 지원 브라우저인 경우 최신 버전을 유지해주세요.

*Internet Explorer의 경우 8 이하 버전은 지원에 제약이 있습니다. 가급적 10 이상, 최신 버전 이용을 권장합니다.

4. Microsoft에서 Windows XP 이하 버전에 대한 보안 지원을 중단함에 따라 상위 운영체제 사용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5. ‘Error loading player: no playable sources found’라는 문구가 나타나는 경우
: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도구’ – ‘안전’ – ‘ActiveX 필터링 체크’를 해지합니다.

스윙브라우저 일 경우

스윙 브라우저 설정 및 관리(alt+e)> ‘스피드 모드 항상 사용’

그외 해결이 안되시면 언제라도 홈페이지 하단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바로 조치토록 하겠습니다.

크롬(Chrome) 브라우저로 동영상 학습 시 "Error loading player : no playable sources found" 메시지가 나올 경우

동영상 학습 시 아래와 같은 메시지가 표시 되면서 동영상 학습 진행이 안될 경우 다음과 안내 절차에 따라 진행하세요.

 – 크롬(Chrome) 브라우저 사용 시

최근 크롬 브라우저 버전 업데이트 이후 브라우저 정책에 의해 Flash 사용이 기본적으로 제한되었습니다.
이 때문에 동영상 학습 시 위와 같은 메시지가 출력될 수 있습니다. 아래 설정 변경에 대한 안내에 따라 진행하시면 동영상 학습이 가능해집니다.

1. Flash 테스트
Flash 플러그인이 설치되어 적절히 작동한다면, Adobe의 테스트 페이지에 방문하세요. 만약 그 곳에서 Flash가 설치되지 않았다고 하면, 다음 섹션에서 최신 Flash 플러그인 설치 방법을 참고하세요.

2. Flash 설치 및 업데이트

Flash 플로그인은 기본 설정으로 자동 업데이트 되도록 되어 있습니다. 만약 Adobe 테스트 페이지에서 Flash가 최신 버전이 아니라고 하고, 여러분이 자동 업데이트를 기다리고 싶지 않으면, 최신 버전의 버전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하여 수동으로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1. Adobe.com의 Flash Player 다운로드 페이지에 접속하여 Flash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세요.

 

3. 동영상 재확인

Flash 플러그인 설치가 완료되고 동영상 학습을 다시 합니다. 만약 문제 발생 시 시스템 담당자에게 문의하세요.

강의가 갑자기 끊기는 현상과 사이트 접속 문제가 있을 때

PC가 이상하게 느려지거나, 사이트가 원할하지 않는 문제가
생긴다면 악성코드/스크립트 등과 익스플로러 툴바를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야후, msn, 구글 등의 툴바는 실시간 동영상과 충돌이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아래의 유사한 문제점의 원인은 악성코드 및 스크립트입니다.

– 컴퓨터 시작시에 부팅이 너무 느려졌다.
– 강의창이 느리고 유난히 자주 끊긴다.(인터넷 회선과도 연관이 있음)
– 사이트/강의가 멈추거나 이상한 에러가 난다.
– 데이터에듀 접속 자체가 안될 때가 있다.(점검 중일 경우 제외)

예외가 있을 수 있지만, 모두 악성적인 코드로 인한 문제입니다.
결국, 인터넷을 사용하거나 프로그램을 설치하면서 생기는 악성코드는
사용자의 시스템을 느려지게 하거나 인터넷 접속을 원할하지 않게 하며,
시스템의 중요 정보를 빼나가는 등의 문제점을 만들고 있습니다.

참고로, 데이터에듀에서는 자체적으로 서버 및 사이트 모니터링을 하고 있으므로
부득이하게 강좌나 기타의 문제가 있다면 빠르게 공지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 윈도 자체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해서 악의적인 프로그램을 대비하셔야 합니다.

크롬, 사파리, 파이어폭스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데이타에듀 홈페이지는 웹표준을 준수하고 다양한 브라우저, 해상도에서 서비스 될수 있도록 반응형으로 제작 되었습니다.

크롬, 사파리, 파이어폭스 뿐만 아니라 다양한 브라우저와 모바일등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동영상 버퍼링이 있거나 배속이 지연되는 경우

데이타 에듀 홈페이지에의 동영상 서비스는 사용자 네트워크 환경에 맞추어 자동으로 최적의 동영상을 지원하도록 되어져 있습니다.

해당 문제가 발생하시면 사용하시는 컴퓨터의 CPU 또는 메모리 점유율을 확인하여 저희 사이트외에 점유율이 많은 프로그램이 있으면 종료나 삭제 후 OS를  재시작하여 플레이 해보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학습은 어떻게 하는건가요?

온라인 강의의 최대 장점은 24시간 언제라도 학습이 가능하며 제한없이 반복하는 학습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수강신청 후 동영상으로 1:1 학습처럼 진도나 과목을 하시는대로 학습을 하는 겁니다. 또한, 수강 시작일이 진도의 시작일이 되므로 시간을 관리하시면서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자리에 따라 달라지는 학습도 아니며, 다니면서 낭비되는 시간과 비용을 등을 생각하신다면 장점이 뛰어난 학습방법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게다가 온라인 교육기관이기에 [전화][이메일][게시판]등으로 언제든지 문의를 주시면 최대한 빠른시간에 위의 방법으로 상담을 드리고 있습니다. 교수님들의 1:1 질의응답을 비롯해 기술지원 등 합격을 위한 지속적인 지원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로그인을 했는데도 '로그인하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수강 중에 로그인 하라는 메세지가 나올 경우

우선 문의하신 자동 로그아웃 문제는 특별한 상황이
아니면  중복 로그인(하나의 아이디로 두번로그인)으로 인한
문제입니다.

저희 사이트에서는 보안상 동일아이디로 두번이상 로그인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만약 해당 현상이 발생되고 누가 로그인 했는지 모르실 경우 비밀번호 유출로
인한 문제일 수 있으니,  반드시 비밀번호 변경을 부탁드리겠습니다.

해당 조치 후에도 계속 같은 현상이 반복되시면 홈페이지 하단의 고객센터로 전화부탁드립니다.

회원가입, 강의신청, 강의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데이타에듀 홈페이지와 결제창은 모두 웹표준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브라우저 버전이 현저히 낮거나 악성코드등으로 인한 브라우저의 기능저하등의 문제 일수 있습니다.

사용하시는 브라우저를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  익스플로러 기준 10버전 이상 ) 하시거나 컴퓨터상의 불필요한 프로그램 삭제 및 악성코드검사 등을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해당 부분에 처리가 어려우시면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바로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구매한 강의가 마이페이지에 수강중인 강의에 나오지 않을 때

구매를 완료했으나 마이페이지를 통해 강의를 수강하려 했는데

수강중인 강의 리스트에 없다면

결재가 정상적으로 승인되지 않았을 경우가 대부분이니 결재하신 카드사등에 정상적으로 결재가 되었는지 확인을 먼저 부탁드립니다.

결재가 정상처리 되어있는데 강의 리스트가 나타나지 않는다면 홈페이지 하단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바로 조치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이트의 텍스트가 이상한 경우

브라우저 해상도를 100%로 조정해 주세요.
또 데이터에듀 사이트는 크롬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으므로 이외의 브라우저에서는 아이콘이 깨져보인다는 등 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강의 수강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아이디/비밀번호가 생각이 안나네요.

아이디/비밀번호가 생각이 안나네요.

자주 사용하지 않을 경우 중요한 사항인데도 쉽게 기억나지 않을 경우가 많습니다.

우선은 사정이 있어서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아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할 경우에는 1:1 온라인 문의로 연락을 주시면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개인 정보 보호가 되나요?

개인 정보 보호가 되나요??

데이터에듀에서는 개인 정보 보호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걱정하시지 마시고 데이터에듀를 믿어주시기 바랍니다.

택배비는 본인의 부담인가요?

택배비는 본인의 부담인가요?

-> 데이터에듀에서 제공하는 모든 수강상품(교재 포함)의 배송료(택배비)는 데이터에듀가 부담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섬 또는 산간 지역의 경우 2,500원 이상의 택배비가 소요되는 곳은 추가되는 택배비를 본인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오늘 수강신청 했습니다. 교재는 언제 오나요?

오늘 수강신청 했습니다. 교재는 언제 오나요?

->평일 오후 3시 이전에 수강신청을 하신 회원님에게는 익일 도착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다만 지역에 따라 2일 정도 걸릴 수 있습니다. 주말의 경우 토요일 오후 12시 이전에 신청하신 분은 월요일에 받으실 수 있으며그 이후에 신청하신 분들은 월요일에 교재를 발송해 드리므로 화요일에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교재가 파본입니다.

교재가 파본입니다.

->파본된 교재를 발송해 드려서 죄송합니다.
다시 데이터에듀로 보내 주시면 새교재를 보내 드리도록 조치해 드리겠습니다.

동영상 학습비의 구매계약 철회, 변경 등

인터넷 동영상 강의의 수강료는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온라인강의 취소요청은 수강신청 후 7일 이내에 가능

2) 전액환불은 강의시작 후 7일 이내, 2강 미만 수강시 가능
(7일 이후에는 부분환불이 진행, 1개월 이상의 경우 10% 위약금이 발생)

3) 부분환불 규정
– 수강 이력이 있을 경우
환불금액 = 결제 금액 – ( 학습수수료 + 위약금(1개월이상 경과시) )
위약금 = 학습수수료를 제외한 나머지 금액의 10%
학습수수료 = (학습 강좌의 정가 / 전체 강의 수) * 학습 강의 수
– 수강 이력이 없을 경우
환불금액 = 결제 금액 – ( 학습수수료 + 위약금(1개월이상 경과시) )
위약금 = 학습수수료를 제외한 나머지 금액의 10%
학습수수료 = (하루수강료 * 결제일에서 지난일수)
하루수강료 = 결제금액 / 결제일로부터 지금된 강의 시청일 수

4) 전체강의의 1/2 이상 강의를 시청하셨을 경우는 환불 불가

5) 교재·도서를 구매 후 사용하여 상품가치에 손상을 입혔을 경우, 어떠한 사유에서도 환불 및 반품이 불가. 또한 완질의 경우 완성품으로 일부의 교재를 사용한 경우에도 전량 환불 및 반품 불가

※ 패키지 상품의 경우는 과목별 금액 및 강의수를 기준으로 학습수수료를 책정
※ 패키지 상품은 패키지조건의 할인된 상품으로 학습수수료 책정시 패키지내 과목의 정가로 진행
※ 전액환불 요건이 안될시, 최초 결제일(서비스신청일)로 부터 1개월 이내 해지를 요구하는 경우에는 위약금 없이 이용 일수에 해당하는 금액(또는 수강한 강좌에 해당하는 금액)만 공제하고 환불함.
단, 1개월 이후 해지를 요구하는 경우, 해지일까지의 이용일수에 해당하는 금액 또는 수강한 강좌에 해당하는 금액 중 높은 금액을 기준으로 하여 잔여기간 이용요금의 10% 공제 후 환불
※ 카드 및 실시간 계좌이체의 경우는 공제금액을 부분취소로 진행

– 환불처리 소요기간
1) 카드 결제 : 승인취소 후7일 이후 카드사를 통해 확인 가능
2) 무통장 결제 : 취소 확인후5일이내 입금처리(단, 연휴 및 토,일,공휴일 제외)

환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051-523-4566)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결제를 하려는데 공인인증서가 무엇인가요?

인터넷 결제를 하려는데 공인인증서가 무엇인가요?

공인인증서란, 정부에서 인정한 기관이 발행한 인터넷 뱅킹 및 사이버 증권 거래등에 본인 확인 유,무를 판단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홈쇼핑이나 인터넷으로 요금 결제시 꼭 필요하므로 가까운 금융기관 (은행, 우체국, 증권사)을 방문하여 신청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참고로 공인인증서는 인터넷 계좌이체 회원과 사용자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 하므로 위조 및 변조 거래사실 부인등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결제 방법은 은행 입금만 가능한가요?

국민은행 계좌로 입금이 가능하며, 인터넷 카드결제 또는 휴대폰 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등 다양한 방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Template Design © JSDATA. All rights reserved.
X